문의사항

저는 오럴섹스의 경험이 있는 20대 남성입니다.
제가 문의드리고 싶은 것은
1) 오럴섹스시 여성의 성기 근처에 항문이 있는 관계로 관계 중 여성의 항문을 핥았을 때
2) 여성이 생리 주기일 때 그 여성의 생리혈을 먹었을 때
위 두 가지 경우에 어떤 내과적 질환이 예상될 수 있는 가 하는 것입니다.
1) 같은 경우 대장균이 체내로 들어올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대장균이야 사람의 위장관 어디에든 존재하는 것이라 문제가 안 될 줄 알았는데 물론 상식적으로 위생상 좋진 않겠지만...혹시 치명적인 바이러스나 장기생충 같은 것이 전이되진 않을까요 ? 만일 그럴 경우 충수염에 걸릴 수도 있습니까..? 아니 얘상되는 내과적 질환을 포괄적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생리혈도 피와 세균이 주성분이라고 들었습니다.
이 경우에도 위의 1)에 대한 질문을 적용해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저런 일이 있은 지 상당히 오랜 기간이 흘렀는데도 아무런 증상이나 현증이 없다면 저 당시의 행위는 별 문제 없었던 걸로 일단락 지어 버려도 될까요 ?
참고로 2년전의 이야기이며 그 동안 여러 과목별로 검진을 받아 본 결과 이상 소견은 없었습니다.
당시의 상대 또한 특별한 전염성 질환이나 병력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장기생충 질환이 염려되어 구충약을 2회에 걸쳐 복용했습니다... 물론 상대방도 기생충 같은 건 없었습니다.
ps) 아 그런데 구충약은 저런 일이 있고 나서 꽤 있다가 복용했는데 만일 저러한 행위로 인해 (항문을 핥는) 장기생충 질환에 감염될 수도 있다면 그럼 구충약 복용한 게 소용은 있을까요 ?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선생님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 글에 답변 해주시면 정말 더할 나위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정말 재밌는 분이시군요. 먼저 결론을 말씀드리면, 별로 걱정할것 없습니다.
1) 항문에 세균이 많지만 인체에 치명적인 균은 드물고 현재까지 아무 이상이 없는걸로 보아 균감염은 없었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기생충이 없어 대학에서 표본을 구하기 힘들 정도니 기생충도 별문제 없을테고 더군다나 기생충약까지-물론 약으로 치료되는 경우가 제한적이긴 하지만-먹었다니 더이상 걱정할일 없겠습니다.
2)생리중에도 오랄섹스를 하셨나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어쨋건 위에 썼듯이 피와 세균이 주성분 입니다. 음식을 먹으면 위장에서 소독되어 세균이 죽는데, 건강한 사람이 생리혈을 먹을경우 감염의 확률은 높지 않습니다. 에이즈나 간염같은 질병은 전염될수도 있겠으나 여자분이 예전에 특별한 병이 없었다 하므로 -이말이 사실이라면- 큰문제 아닙니다.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