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아픈곳이 많아 지금은 그냥 아픈데로 살아요.
정말 어느 병원을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코속이 찟어지듯이 아파 이빈후과를 같어요. 비염 같다며 한 일주일 정도 다니면 된다기에 다녔어요. 그러나, 일주일이 지나 괜챃다 싶어 이제 그만 오라고서 안갔더니 글세 감기에 충농증까지 걸리구, 또 다시 코가 헐어 피가 나고, 맑은 콧물이 나올때마다 너무 나도 쓰라려요. 지금은 그냥 참아요.
또 저는 두통이 심하거든요. 어려서부터 좀 현기증이 있었어요. 두통 때문에 서울 중앙 병원에도 갔었거든요. C/T찰영도 했지만, 별다른 증세가 없다는 궅요. 그래서 그냥 두통약만 받아 먹었어요. 정말 머리가 차가와 지고, 주체할수 없이 아팠거든요. 일반 두통약은 듣지도 않아요. 꼭 병원에서 준약을 먹어야 정신을 차릴수가 있어요. 지금 그냥 좀 나아 진편이지만요. 카폐인이 몸에 않낮나봐요. 예전에서 커피,콜라,녹차를 잘 마셨거든요. 지금은 먹으면, 몸에 많이 부어오르고, 머리는 아파 현기증이 생기고, 속이 울렁거려 구토의 증세가 있어요. 평소에서 머리가 자주 아프며, 현기증에 괜히 속이 울렁거려 구토을 하곤해요. 주위에 모르는 사람은 저여자가 왜저래.. 혹 하는 오해를 사기도 해요.
그렇지만, 전 그런것은 아니거든요. 그리고, 손과 발이 자주 붙고 아파요. 손바닥, 발바닥이요. 종아리의 근육도 너무나 아프고요. 아르바이트한적이 있어는데 서서 일하는 것이었어요. 종아리의 근육이 띵그는 것도, 너무나 아프구요.
모든게 힘들어요. 혹시 운동 부족인가 싶어서 운동할 하려고 하면, 우선 현기증 부터 생겨요. 전 도대체 어떤 병원에을 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병원에 가면 별 다른 병명을 주시 않아서, 저도 어떨봐를 모르겠어요. 어떤 병원에 가야하죠.
편두통 해결을 위해 진통제를 먹는 경우 몸이 붓거나 속이 불편 할 수가 있습니다. 병원에 가서 이야기하면 약을 바꾸어 주실 것입니다.
편두통이 있는 분은 여러가지 다른 병을 갖고 있는데 특히 위염과 근육통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성격은 꼼꼼하고 걱정이 많으며 스트레스를 잘 받는 편입니다.
나이가 들고 운동량이 적어지면 몸의 온갖 군데가 쑤시고 아파옵니다. 스트레칭, 수영, 요가등 운동은 권해드립니다.